• 검색

[신상품] 삼립식품의 `핀란드 호밀 식빵`

  • 2015.11.04(수) 17:55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16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의 합격을 따뜻하게 응원하고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매년 사랑받았던 베스트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두뇌회전에 좋은 견과류, 검은콩을 이용해 호두떡, 검은콩떡, 흑미호두 구움찰떡 등 떡 메뉴를 다양하게 개발했으며, 크림 찹쌀떡과 카스타드 찹쌀떡 등 수험생의 기호를 반영한 제품도 내놓았다.

올해의 경우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그림들이 제품 패키지로 사용된 점이 큰 특징이다. 마음을 다스려주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4가지 그림이 패키지로 구성됐다.

삼립식품이 `핀란드 호밀 식빵`을 출시했다. 핀란드 호밀 식빵 은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랜드를 반영해 만든 건강한 식빵으로 청정지역인 핀란드에서 직수입한 화저(fazer)사의 호밀을 100% 사용한 호밀 식빵이다.

 

핀란드 호밀은 밀기울, 호밀 식이섬유가 풍부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당근 감자 토마토 보다 섬유소 함유량이 10배나 많다. 포만감을 줌으로써 비만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삼립식품은 지난 2011년 출시 후 매년 약 9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는 `로만밀 식빵`과 함께 건강 식빵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식품은 가공하지 않은 100% 자연 숙성치즈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 체다 4종`(100g/5800원)을 출시했다.

 

지난 3월 가공치즈가 대부분인 국내 치즈시장에 `100% 자연치즈`를 선보였고, 출시 2개월 만에 3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했다. 소비자 니즈를 확인하고 자연 체다치즈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자연치즈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풀무원이 선보이는 `자연 체다치즈`는 가공과정을 거치지 않은 100% 자연치즈로, 체다치즈 본고장인 영국 서머셋주 체다마을에 위치한 ‘위키팜(Wyke Farms)’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체다치즈만을 사용한다.

롯데주류가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250ml 초소형 와인 `에스트렐라 트루아젤 쁘띠(Estrella Trois L Petit)`를 출시했다.

 

스페인의 유명 와이너리 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Bodegas Murviedro)사와 롯데주류가 합작해 개발한 무스캇 품종의 스위트 화이트 와인으로 특정 포도밭에서 생산된 포도로 양조된 고급 와인을 지칭하는 스페인 D.O 등급의 와인이다.

와인 1~2잔 분량의 250mL 초소형 미니 와인으로 별도의 오프너나 잔 필요 없이 실내와 야외 어느 곳에서나 가볍게 즐기기 좋다. 대형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편의점, 슈퍼마켓 등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소비자 가격은 2500원.

▲세계 최대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재치 있는 디자인과 강렬한 색감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작품을 입힌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출시했다.

 

1980년대 초, 거리 예술의 유행을 이끈 선구자 키스 해링은 세계 여행을 즐기며 전 세계 50여 곳 공공장소에 벽화를 남긴 예술가로도 유명하다.

키스 해링 콜렉션은 캐리어, 여행용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라인 중 하나인 `이노바(Inova)`가 이번 키스해링 콜라보레이션 캐리어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20인치, 25인치 총 2가지 크기에 가격은 각각 44만8000원, 51만8000원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