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 정통 중화풍의 `농심 맛짬뽕`

  • 2015.11.16(월) 15:56

농심은 정통 중화풍 고급 짬뽕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농심 맛짬뽕`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 `3㎜ 굴곡면`이다. 맛짬뽕의 면발에는 홈이 파여 있으며, 굴곡 형태의 면 단면 사이로 얼큰하고 진한 짬뽕 국물이 잘 배어들어 프리미엄 짬뽕의 맛과 풍미가 극대화된다. 또한 수제면과 같은 탱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농심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혁신적인 면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3㎜ 굴곡면은 기존 사각과 둥근면에서 탈피해 면발에 홈이 파인 형태로 농심의 50년 제면 노하우가 담긴 야심작이다.

짬뽕 전문점의 불맛을 구현하기 위해 면발뿐 아니라 스프에도 농심 만의 노하우를 담았다. 농심은 짜왕으로 라면 시장을 선도하며 파이를 키웠듯이 맛짬뽕으로 정체되어 있는 라면 시장에 또 한번의 활기를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가격 1200~1500원(130g).

▲대상㈜ 청정원이 체지방 걱정을 줄일 수 있는 기능성 식용유 `건강한 쿠킹유`를 출시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식용유 중에서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 개별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건강한 쿠킹유는 중쇄지방산(MCFA)이 함유되어 일반 식용유에 비해 체지방 증가를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쇄지방산이란 코코넛 오일 속 성분으로, 지방의 구조상 사슬의 길이가 짧아 물에 잘 녹고 몸 속에서 소화 흡수가 빠르다. 모유나 우유에도 들어 있는 안전한 성분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의 후생노동성을 비롯해 대만과 중국의 국가 기관에서도 건강∙보건 식품으로서 인정을 받았다. 청정원 건강한 쿠킹유 가격은 650g 용량에 1만1900원이다.

풀무원녹즙이 일일배송 유통업계 최초로 건강한 비움을 위한 클렌즈 프로그램 `리프레시 클렌즈`(1일기준 8병, 3만5000원)를 출시했다. 하루에 `레드비트&당근`, `단호박&양파`, `케일&시금치`, `코코넛밀크&진저`를 순서대로 각 2병씩 총 8병을 음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시간 단위로 마시도록 구성했다.

 

`리프레시 클렌즈`는 엄선한 원료를 풀무원녹즙 자체 착즙 기술로 만들어 영양소, 엽록소, 수용성 식이섬유까지 최대한 담아냈다. 한 병에 마시기 부담 없는 양(190ml)으로 쉽고 간편하게 클렌즈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착색료,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이 사무실이나 가정으로 직접 배달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지난 겨울 생딸기를 아낌없이 얹은 `생딸기설빙` 시리즈로 겨울디저트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한 단계 진화한 모습의 생딸기 디저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한딸기 설빙`은 반전의 맛을 선사하는 신개념 디저트이다. 폭신한 식감이 돋보이는 케이크 시트 위에 신선하고 달콤한 제철 생딸기 그리고 설빙만의 부드러운 베이스가 차곡차곡 쌓여져 있어 상큼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가 절정을 이룬다.

생딸기 시리즈는 `한딸기 설빙`을 비롯해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아낸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과 `프리미엄생딸기설빙`, 그리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찹쌀떡 위에 통 딸기를 그대로 올린 `생딸기찹쌀떡`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맥캘란을 수입·유통하는 에드링턴 코리아는 10만원대 한정판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에디션 넘버 원`을 국내서 출시했다. 

 

`맥캘란 에디션 넘버 원`은 국내에 1000병만 수입되는 한정판 위스키로, 유럽과 미국의 보데가(Bodega)로부터 확보한 각기 다른 8가지 오크통에서 숙성된 원액을 병에 담은 것이다.

에드링턴 코리아는 이번에 공개한 `에디션 넘버 원`을 시작으로 해마다 다른 버전의 `에디션 시리즈`를 선보여 위스키 마니아 및 수집가들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한정 판매되는 맥캘란 에디션 넘버원의 소비자가격은 19만원(700ml), 알코올 도수는 48%다.

홈플러스는 18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140개 점포에서(합정점 제외) 태국산 왕망고를 개당 3980원에 초특가 판매한다.

 

왕망고는 일반 망고에 비해 당도가 우수하고 크기가 약 20~30% 큰 것이 특징이다. 망고는 구입 직후 상온에서 보관하다 전체적으로 말랑해 졌을 때 냉장보관 해 먹으면 시원한 망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중성세제 브랜드 울샴푸에서 다운 의류나 침구류 등을 위한 프리미엄 중성세제 `울샴푸 다운워시`를 출시했다.

 

울샴푸 다운워시는 겨울철에 즐겨입는 구스털, 오리털 패딩이나 침구 등을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동시에 다운 의류의 특징인 보온 기능성을 유지해주는 다운 전용 세탁세제이다.

보온성과 패션을 겸비해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다운 패딩이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일반 세탁 때보다 보온성이 떨어진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신제품이다. 60ml 5개입 1만4300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과 디퓨저를 비롯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과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를 출시했다.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를 모토로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고자 하는 이니스프리 대표 캠페인이다.

11월 23일에는 그린 크리스마스 블럭들의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DIY 블럭 키트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는 부드러움과 도톰함을 강조한 저자극 화장지 `부자되는집 벨벳데코`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부자되는집 벨벳데코`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두께감을 살린 벨벳공법으로 만들어져 피부자극 없이 소프트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 그대로의 침엽수와 활엽수 목재로 만든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깨끗하고 3겹데코 엠보싱으로 도톰하기 때문에 비데 겸용으로 적합할 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배어있는 화이트 플로랄 향이 사용할 때마다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 준다.

▲`일상에 럭셔리를 담다(Everyday Luxury)`라는 슬로건 아래 명품의 예술적인 가치를 일상에 전하는 240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한국로얄코펜하겐이 `2016 이어플레이트(Year Plate)`를 출시했다.

 

매해 해당 연도를 표기해 한정 생산하여 소장가치가 높은 이어플레이트는 매년 11월마다 다가오는 해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되며, 덴마크의 자연, 문화,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그림을 생생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2016 이어플레이트에는 코펜하겐 중심부에 위치한 콘겐스 뉘토르브(Kongens Nytorv) 광장의 아이스 스케이트장에서 스케이트를 어깨에 매고 자전거를 세운 채 광장을 바라보는 한 소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