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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야심작 'G2' 글로벌 공략 개시

  • 2013.09.03(화) 11:11

이달 중순 美·獨 시작 해외시장 런칭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G2'를 들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북미와 유럽 경제의 중심지인 미국과 독일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 G2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LG전자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많은 통신사업자인 세계 130개 이동통신사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오는 4일(현지시간) 독일에서 G2 런칭 행사를 개최하고 6일부터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가전쇼 'IFA'에서 모바일 전시 공간을 따로 마련해 유럽 지역서 제품 알리기에  나선다.

 

G2 스마트폰 앞면과 옆면의 키를 없애는 대신 후면에 버튼을 달아 검지 손가락만으로 전원과 볼륨을 조작할 수 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역사상 가장 흥미롭고 가장 자신 있는 스마트폰인 ‘LG G2’의 혁신적 디자인과 UX경쟁력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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