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갤노트3’ 내일부터 예약가입

  • 2013.09.10(화) 09:48

KT, 예약가입부터 시작..가격은 향후 공개

KT가 삼성전자의 패블릿 신제품 '갤럭시노트3' 예약 가입을 내일(11일) 새벽부터 받는다.

 

KT는 오는 11일 새벽부터 15일 밤 12시까지 올레닷컴과 전국 올레 매장에서 갤럭시노트3의 예약가입을 실시한다. KT는 갤럭시 노트3를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향후 핑크 색상도 내놓는다. 예약 가입 순서에 따라 정식 출시일보다 빠른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아 볼 수 있으며, 구입 가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3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갤럭시 기어’를 지원하는 최초의 단말기다. KT는 주요 매장에 고객들이 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KT는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3를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간편한 예약가입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고객들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 접속하거나 전국 올레 매장에 방문해 간단히 예약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커버를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화면이 ON/OFF되고 커버의 상단 투명창을 통해 단말기의 상태 확인과 음성전화 수신 등의 간단한 동작을 입력할 수 있는 기능성 플립커버인 삼성 갤럭시 노트3 전용 ‘S뷰 커버’를 제공한다. ‘S뷰 커버’는 예약가입 후 10월 6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