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남자들의 장난감 한자리에!' 2017 맨즈쇼 개막

  • 2017.01.13(금) 17:50

▲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홀에서 열린 '2017 맨즈쇼'를 찾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남성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남성 장난감이 한자리에 다 모였다.

 

국내 최초로 남성들을 위한 이색 전시회인 '2017 맨즈쇼'가 13∼1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1층 B홀에서 열린다.

 

'남자들의 스타일이 깨어나는 곳'이란 주제로 남성 소비문화와 아이템들을 다룬다. 최근 패션 및 화장품과 자신만의 취미에 관심이 높은 남성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 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1조2400억 원으로 올해는 1조5000억 원을 바라볼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분야의 70여 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크게 6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됐다. '맨즈 패션'에서는 맞춤 정장, 넥타이, 운동화, 모자, 셔츠 등을 전시한다. 패션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맨즈 스타일'에서는 화장품, 면도기 등을 비롯해 가발과 타투, 향수 등 미용 제품을 다룬다.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헬스기기, 자전거, 스포츠의류 등 운동과 관련한 ‘맨즈 헬스’, 각종 주류와 자동차, 오토바이, 금융, 재테크, 여행 등을 살펴볼 수 있는 '맨즈 라이프'도 있다. '맨즈 액티비티'에서는 키덜트족에 초점을 맞춰 각종 취미 용품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전동 스쿠터, 킥보드 등을 전시한다. 


▲ '남자 다시 태어나다'


▲ 남자, 바이크


▲ 카지노 즐기는 남성 관람객들


▲ "아...타보고 싶다"


▲ '내 남자친구도'


▲ "남자라면 당구 빼 놓을 수 없죠"


▲ 남자는 헤어스타일


▲ 평생 장난감


▲ 클래식카 그리고 캠핑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