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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제품]CJ푸드빌, 신선함의 끝판왕 '갓빵' 출시

  • 2017.03.20(월) 17:03

다음은 3월 20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독특한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맛의 놀라움을 더한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를 출시한다.

뚜레쥬르의 ‘갓빵’은 ‘갓 구운 신선함’과, ‘획기적인 놀라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갓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빵의 형태와 식감이 특징이다.

바삭한 파이에 구름처럼 가벼운 크림을 넣은 패스트리 ‘크림치즈 파이팝’, 오징어먹물 빵 안에 소시지와 나초치즈를 듬뿍 넣은 ‘오징어먹물 소시지 브레드’, 베이컨을 꼬아서 튀긴 ‘베이컨 못난이 도넛’ 등은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쫄깃한 탕종빵에 바삭한 웨하스 칩을 토핑하고 우유크림, 초코크림, 슈크림과 생크림을 각각 넣은 ‘쫄깃한 크림빵’ 3종, 바삭한 바게트 속에 허니 버터와 치즈로 맛을 더한 ‘허니퐁듀볼케이노’ 등도 식감을 차별화한 제품이다. 


풀무원의 올가홀푸드가 해동 과정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전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냉동전 3종은 ‘올가 녹두 빈대떡’, ‘올가 우리밀 김치전’, ‘올가 수미 감자전’이다. 세 제품은 국산 재료를 듬뿍 넣어 정성껏 부쳐낸 완제품으로 해동과정 없이 팬에 3~6분 정도 구워내면 된다.

‘올가 녹두 빈대떡(360g/9500원)’은 국산 녹두, 국산 배추로 만든 김치, 숙주나물을 함께 부쳐 영양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충분히 불린 녹두를 전통 맷돌 방식으로 갈아 알갱이가 씹히며 녹두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올가 우리밀 김치전(390g/8500원)’은 국산 배추김치와 다양한 채소를 푸짐하게 넣어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알맞게 익어 시원하고 깊은 맛의 배추김치만 사용해 군내 없이 깔끔하며 우리밀 밀가루에 국내산 채소를 듬뿍 넣어 새콤하고 고소한 김치전을 즐길 수 있다.

‘올가 수미 감자전(390g/7500원)’은 국산 수미 감자에 유기농 설탕과 천일염으로 담백하게 간을 맞춰 쫄깃쫄깃하고 감칠맛 나는 풍미를 살렸다. 간 감자와 채를 썬 감자를 알맞은 비율로 섞어 아삭하면서도 포슬한 감자 고유의 식감이 잘 드러나는 제품이다.


애경 트리오가 천연 석류홍초가 함유된 웰빙 주방세제 ‘홍초를 담은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트리오 홍초를 담은 주방세제는 항균, 탈취 및 기름때와 물때 제거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석류홍초를 담아 항균과 냄새제거에 특화된 주방세제다.

‘홍초를 담은 주방세제’는 유기산을 함유해 식기에 남아있는 기름기 및 컵, 주전자의 물때를 깨끗이 닦아주며, 석류홍초 고유의 상큼한 향이 식기의 음식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 99.9% 항균력으로 식기뿐만 아니라 수세미, 행주, 도마 등 조리기구의 세균 번식을 억제해 주방 위생관리에 적합하다.

보건복지부 지정 1종 주방세제로 야채, 과일 뿐만 아니라 유아용 식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가 오란씨 발매 46주년 을 맞아 8년 만에 오란씨 라인업 구축, 오란씨 깔라만시를출시했다.

새로운 맛으로 시장 활성화를 꾀하고 있는 오란씨는 기존의 레몬맛을 대체하는 아이템으로 '깔라만시'를 선정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란씨 깔라만시는 55kcal로 기존 오린씨(70kcal)에 비해 칼로리를 21% 줄였으며, 이는 타사 착향탄산류(약 130kcal)보다도 현저히 낮은 수치다.

이번 ‘오란씨 깔라만시’ 출시를 기념해 오란씨 전 SKU 패키지 리뉴얼도 진행됐다. 과일을 상큼함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 하단에 과즙이 가득 담긴 과일과 화사한 색감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 대표 와인 ‘까스텔로 폰테루톨리(Castello di Fonterutoli)’를 출시한다. 까스텔로 폰테루톨리는 프랑스 보르도와 더불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 최고급 와이너리다. 이 와이너리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끼안티 와인’이라는 명칭을 처음 사용한 상징적인 와이너리로 마쩨이 가문에 현재 25대손까지 이어 운영되고 있다.

토스카나 지역에서 가장 많은 수상을 한 까스텔로 폰테루톨리는 5대륙 60여 개국에 수출 하고 있는 이탈리아 대표 와이너리다. 까스텔로 폰테루톨리는 이탈리아에서 발행되는 와인가이드인 감베로로쏘에서 31차례 만점을 받은 바 있다. 미국의 유력 와인매거진 와인스펙터이터에서는 총 70번에 걸쳐 90점 이상을 평가 받았다. 와인평론가로 유명한 로버트파커 역시 59차례에 걸쳐 90점 이상을 줬다.

까스텔로 폰테루톨리는 현대백화점 송도점, 목동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8개 매장(건대 스타시티점, 노원점, 청량리점, 구리점, 수원점, 부평점, 미아점,관악점), 일반 레스토랑과 와인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애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봄철 모공 관리를 위한 '화이트 클레이'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모공 핫 클렌징 젤(1만4000원), 모공 클렌징 폼(1만1000원), 모공 스크럽폼(1만1000원), 모공 효소 파우더 폼(1만4000원) 등 총 4종이다.

리뉴얼된 화이트 클레이 라인은 기존 보다 피지 흡유성능이 뛰어난 '화이트클레이(카올린)'를 주 성분으로 해 피지 흡착력을 강화했다. 또 천연 각질 분해효소인 '파파인 엔자임'을 함유해 모공을 더욱 매끈하게 가꿔준다.

화이트 클레이 라인은 온열 클렌징으로 모공을 연 후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효소 세안으로 묵은 각질까지 매끈하게 마무리하는 '3 STEP 클렌징 루틴'으로 설계됐다. 

◆ 동국제약이 오는 23일 오전 11시30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목적 세정제 '저스트워터(JUST WATER)'를 론칭한다.

저스트워터는 물을 전기분해해 만든 100% 알칼리 이온수로, 전기분해를 위한 전해질 외 다른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다목적 세정제다. 

스프레이병, 리필병, 세정티슈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공간과 상황에 따라 주방, 화장실 등의 기름때, 찌든때 제거는 물론 거실용품, 침구류, 반려동물 용품의 세정, 항균, 탈취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특허 받은 제조기술을 이용해 제품을 만든 뒤 성능과 안정성 검증을 받았다. 항균력 부문에서 11개 균주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해 99.9% 항균 효과를 검증 받았으며, 암모니아 등 4대 냄새 원인 물질에 대한 감소효과도 검증받았다. 또 납, 카드뮴과 같은 5대 중금속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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