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벚꽃 에디션'

  • 2017.03.22(수) 16:46

다음은 3월 21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기린 이치방의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3월 말부터 판매한다. 기린 이치방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으로, 한일 양국에 동시 출시된다.

 


해태제과는 토마토맛 슬러시 아이스크림 ‘토마토마’를 출시했다. ‘토마토마’는 2005년 선보였던 제품으로 12년 만에 재출시됐다. 회사 측은 “첫 출시 당시 3개월 누적 매출은 170억원을 기록했지만, 토마토마 생산 우선순위가 뒤로 밀리면서 토마토마의 생산량을 점차 줄일 수 밖에 없었고 1년 만에 생산을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토마토마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요청해 되살려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LG생활건강은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를 선보였다. 닥터그루트 탈모방지 샴푸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가정간편식(HMR)의 주요 식품인 냉동밥 시장도 성장하는 가운데 모디슈머 레시피를 활용한 냉동밥 '고향만두밥' 2종을 해태제과와 함께 단독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고향만두밥은 '고향만두 불고기볶음밥(3400원)'과 '고향만두 김치볶음밥(3400원)'이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레시피를 착안해 만든 상품으로 만두의 대표적 종류인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활용했다.

 

고향만두밥은 실제 만두소와 다양한 채소를 넣어 만든 볶음밥 위에 고향만두를 토핑해 따로 먹거나 으깨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컵밥 형태의 용기에 담겨 있어 깔끔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고향만두밥 2종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말까지 탄산음료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