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3월23일 브리프 내용이다.
◆이마트는 봄 수박을 제철 가격에 선보인다. 전국 점포에서 경남 함안, 의령산 당도선별 수박을 정상가 대비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격은 1만1500~1만8900원.
◆현대백화점은 이달 24일부터 2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10개 점포에서 자연산 '암꽃게'를 선보인다. 크기가 큰 꽃게만 선별해 100g당 45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모바일 간편결제 SSG페이는 스타벅스에서 SSG페이로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달 23일부터 4월5일까지 스타벅스에서 SSG페이로 첫 결제 후 SSG페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롯데홈쇼핑 경영투명성위원회는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파트너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31개 파트너사 관계자들은 ▲파트너사 재고 소진 ▲방송 및 판매 관련 법 위반 시 책임과 처벌 ▲샘플 사용 기준 ▲상품 선정 및 편성 프로세스 등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맥도날드는 매장 매니저 2000여명을 초청해 '전국 매니저 컨벤션'을 진행했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특히 배달주문서비스인 맥딜리버리 서비스 무사고 매장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리얼 니트로(Ediya Real Nitro)' 커피가 출시 20일만에 2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커피에 질소를 넣은 니트로커피는 거품 폭포 현상인 서징 효과(Surging Effect)가 특징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2월 출시한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라떼'가 출시 22일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4월 중순까지 판매기간을 연장했다.
◆KT&G는 2017 HRD(Human Resources Development) 대상 시상식에서 지난해에 이어 최고상인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KT&G는 대전, 경주, 수안보, 강화의 4개 지역에 연간 2만60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연수시설을 구축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맘스터치는 '슛포러브(Shoot for Love)' 자선캠페인을 후원한다. 축구와 야구 스타 선수들이 대결을 펼쳐 1000만원을 소아암 환아 치료비로 기부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