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세븐일레븐 "맛있는 물이 나왔다"

  • 2017.03.23(목) 17:11

다음은 3월 23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세븐일레븐이 오는 4월 이색적인 물 대용 음료 '요구리몽 플레인워터(1200원)'를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주스나 탄산음료보다는 워터 콘셉트의 음료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음료보다 건강하고 물보다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 워터(향 또는 맛이 가미된 물) '요구리몽 플레인워터'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요구리몽 플레인워터'는 무색 투명한 물처럼 보이지만 요구르트향을 더해 음료수나 주스보다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 워터 상품이다. 특허 받은 기술로 제조된 바이오제닉스유산균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믿고 먹을 수 있는 국산 원재료로 만든 간편 가정식 ‘올가 한 입 김말이(500g/7800원)’를 출시했다.

‘올가 한 입 김말이’는 고구마 전분으로 만든 당면에 당근과 부추를 넣어 한입 크기로 말아 튀겨낸 간편 가정식(Restaurant Meal Replacement)이다. 주원료인 당면은 국산 고구마 전분으로 만들었으며 국산 생부추와 당근, 우리밀 튀김가루, 국산 김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해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냉동 제품인 ‘올가 한 입 김말이’는 별도의 해동과정 없이 오븐 전용 용기에 담아 예열된 오븐에서 10~12분간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으로 3~4분간 튀겨내면 된다. 튀김 특유의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그대로 맛볼 수 있고 떡볶이 등의 분식류에 함께 넣어 먹어도 좋다.


LG생활건강이 자연이 가진 본연의 힘을 온전히 담아 피부에 전하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오휘 피토 바이탈’을 출시했다.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은 맑고 깨끗한 자연은 그 순수함 속에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으로 자연의 탁월한 성분을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추출해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완성했다.

▲붉나무, 한련초, 현초, 송라 등 자연이 키워낸 야생식물 중에서도 피부 진정, 활력에 도움을 주는 식물의 추출 성분을 활용하고 ▲야생식물의 뿌리부터 줄기, 잎까지 전체를 활용해 풍부한 효과를 끌어내며 ▲자연에서 얻은 깨끗한 물로 식물을 오랜 시간 품어내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 블루밍’ 공법을 적용해 야생 식물의 효능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선보인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은 딥 퓨리파잉 솝, 딥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리프레싱 토너, 인텐시브 에센스, 컴포팅 에멀전, 리바이탈라이징 크림까지 총 6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애경이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20’s)에서 시즌 8 신제품 ‘에센스 커버팩트 VX 2017 S/S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이지 20’s는 ‘대한민국베스트화장품 2017’ 파운데이션 1위 선정을 기념하는 에센스 커버팩트 8번째 시즌 신상품인 ‘VX’ 2017 S/S 에디션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미세먼지와 자외선이 고민인 봄, 여름 시즌에 알맞은 제품으로 땀과 물에 끄떡없는 메이크업 지속력 임상을 통해 S/S 시즌 필수 팩트의 면모를 갖췄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VX 2017 S/S 에디션은 동안피부를 위한 피부 항산화 효과 에센스를 파운데이션 속에 68%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는 동안 피부 케어를 위해 항산화 에센스로 허브 항산화 콤플렉스와 바다에서 찾은 7가지 마린 항산화 콤플렉스를 결합했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워터프루프, 안티에이징(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피부치밀도), 커버력, 보습(피부 겉, 진피 속 보습개선 등), 광채 지속 등 총 35가지의 다양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VX 2017 S/S 에디션은 오는 26일 밤 10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


센터폴(CENTERPOLE)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스포츠 활동을 위한 봄 신상품 ‘웜업 세트’를 출시했다.

신축성이 좋고 가벼운 스트레치와 저지 소재를 사용해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자켓 소매와 팬츠 허릿단에는 이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운동 전 후 입고 벗기에 용이하도록 했다.

실루엣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과 감각적인 컬러도 특징이다. 이지적인 느낌의 은은한 멜란지 그레이와 솔리드 컬러의 배색으로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레이어링하여 착용할 수 있다.

센터폴의 봄 신상품 CPX 올라운드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요즘 같은 간절기에 야외활동 시, 보온성을 챙기면서도 가벼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용, 여성용 자켓은 모두 집업과 후드일체형 두 가지 스타일이다. 센터폴 웜업 세트의 상하의 가격은 각각 10만원대로 구성돼 있다.


파리바게뜨가 지난 2016년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자리잡은 ‘천연효모 꿀 토스트’를 업그레이드한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를 출시했다.

‘천연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는 국내산 황금꿀과 천연효모를 넣은 식빵으로,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천연효모 꿀 토스트’에서 꿀 함량을 약 25% 높여 풍부한 맛을 강화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다. 두께도 기존의 17mm에서 20mm로 두껍게 슬라이스한 까닭에 토스트를 하면 겉은 바삭하고 내부는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토스트를 만들 때 별도로 버터를 바를 필요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시간대에도 커피, 우유와 함께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 한샘이 최신 유럽 트렌드를 반영한 한국형 수납 솔루션 부엌 신제품 '유로 터치' 시리즈를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유로 터치는 유럽 부엌가구 트렌드로 자리잡은 무광(無光) 도어 표면에 유화의 붓터치 질감을 줬다. 부엌가구에 많이 사용되는 광택 소재의 하이그로시(High glossy) 도어가 깔끔한 공간 연출에 어울린다면 유로 터치 도어는 호텔이나 카페 같이 부드러운 느낌의 공간 연출에 적합하다.

수납 방식은 한국인의 생활양식을 반영했다. 최근 커피머신, 블랜더 등 생활가전기기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는데, 가전기기장의 수납 용량을 2배 이상 늘려 수납 고민을 해결했다. 또 젖은 그릇의 바로 보관이 가능하도록 스테인리스 소재의 식기정리대를 내부에 넣었다. 많은 식자재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팬트리장'과 레시피를 적거나 자석을 붙일 수 있는 '메모보드도어'도 눈길을 끈다. 가격은 길이 2.4m 기준 280만원대.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