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20~30대 남성들을 겨냥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보닌 얼티밋 파이터'를 30일 출시했다.
보닌 얼티밋 파이터는 남성의 피부고민과 해결에 특화된 라인이다. 대표 제품은 피지를 집중 케어해주는 올인원 화장품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다. 이 제품은 그린티와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지와 번들거림으로 고생하는 남성의 피부에 피지를 잡아주고 수분을 채워준다. 젤 제형으로 사용감이 시원하다는 평가다.
아울러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PA++++)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보닌 얼티밋 선 파이터'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정교한 터치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슈퍼슬림 프루프 라이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슈퍼슬림 프루프 라이너는 초미세 브러쉬 라이너와 초슬림 펜슬 라이너 등 2종으로 출시된다.
브러쉬와 펜슬이 아주 얇게 디자인 돼 초보자도 쉽게 섬세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도포 후 빠르게 픽스돼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워터프루프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9000원과 7500원이다.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닭고기 속에 할라피뇨가 들어간 할라피뇨너겟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다. 가격은 4조각 1500원, 10조각 3000원, 22조각 6000원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콜드브루 원액을 출시했다. 로스팅 원두를 초고압 방식으로 저온에서 느리게 추출해 맛과 향을 살렸다. 아울러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허니 젤리라떼 3종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