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LG생활건강, '보닌 얼티밋 파이터'

  • 2017.03.30(목) 18:58

다음은 3월 30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LG생활건강이 20~30대 남성들을 겨냥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보닌 얼티밋 파이터'를 30일 출시했다.

보닌 얼티밋 파이터는 남성의 피부고민과 해결에 특화된 라인이다. 대표 제품은 피지를 집중 케어해주는 올인원 화장품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다. 이 제품은 그린티와 비타민 B3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지와 번들거림으로 고생하는 남성의 피부에 피지를 잡아주고 수분을 채워준다. 젤 제형으로 사용감이 시원하다는 평가다.

아울러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SPF50+/PA++++)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보닌 얼티밋 선 파이터'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정교한 터치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슈퍼슬림 프루프 라이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슈퍼슬림 프루프 라이너는 초미세 브러쉬 라이너와 초슬림 펜슬 라이너 등 2종으로 출시된다. 
 
브러쉬와 펜슬이 아주 얇게 디자인 돼 초보자도 쉽게 섬세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도포 후 빠르게 픽스돼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워터프루프 효과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9000원과 7500원이다.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닭고기 속에 할라피뇨가 들어간 할라피뇨너겟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다. 가격은 4조각 1500원, 10조각 3000원, 22조각 6000원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콜드브루 원액을 출시했다. 로스팅 원두를 초고압 방식으로 저온에서 느리게 추출해 맛과 향을 살렸다. 아울러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허니 젤리라떼 3종도 선보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