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빙그레, 제주에 '옐로우 카페' 오픈

  • 2017.04.21(금) 15:25

다음은 4월21일 브리프 내용이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 카페’ 제주점을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내에 개점했다. 빙그레 옐로우카페 제주점은 소규모 매장(66㎡, 약 20평)이었던 동대문점에 비해 약 10배 큰 매장 규모(660㎡, 약 200평)다.

 


하이트진로는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선포 6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 날 기념행사에선 ‘동반성장에 대한 이해와 필요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됐다.

2012년부터 하이트진로는 협력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외국어, 경영, 재무 등 온라인 직무 교육을 제공하고, 임직원의 경조사와 복리후생도 지원하는 등 작은 부분까지 지원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 전국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KT&G 춘천상상마당’에서 진행했다. KGC인삼공사는 매년 전국에 50개 가맹점을 선정해 시상식과 단체 해외여행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전국 매장에서 ‘모닝 프리 커피 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 호텔신라가 오는 8월15일까지 호텔과 면세점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호텔 멤버십 '신라리워즈' 가입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거나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이 '신라리워즈'에 신규가입하면 서울ž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신라리워즈 또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가입 고객은 프로모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드를 받아 응모 가능하다. 6월과 8월 2번에 걸친 추첨을 통해 100%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21일과 8월23일이다.

경품은 ▲서울·제주 신라스테이 숙박권(조식 포함) ▲신라리워즈 5만 보너스 포인트(100명) ▲신라리워즈 골드등급 업그레이드 ▲신라인터넷면세점 별포인트 1000개 등이다.



◆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방문판매원(아모레 카운셀러)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제18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참석해 카운셀러 대표 3명에게 자필 메시지가 담긴 다이어리를 직접 증정했다. 서경배 회장은 "고객 한사람 한사람을 대함에 성심성의를 다하는 '진심'이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카운셀러가 견지해 온 최고의 가치"라며 "우리 모두가 초심을 되새긴다면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원대한 꿈을 함께 이룰 수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3600여명의 아모레 카운셀러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이날 대회는 아모레의 올해 경영방침인 '처음처럼'을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 한해 우수 성과를 보인 카운셀러들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총 57명의 아모레 카운셀러가 수상했으며, 김인숙 전주영업팀 한내특약점 그랜드수석마스터가 가장 높은 성과로 '연도 대상'을 수여받았다.



◆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아우라(AURA)'가 출시 2달 만에 100만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농축 섬유유연제 아우라는 기존 액체 섬유유연제 대비 1/3만 써도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특히 배우 박보검씨를 모델로 한 광고와 명품 향수를 닮은 향기 6종으로 인기를 얻었다는 평가다.

▲만다린·일랑일랑·패츌리 향을 조합한 '홀리데이 판타지' ▲프리지아와 레드 로즈 향의 '윌 유 메리 미'가 대표 제품이다. 이밖에 '스모키 머스크'와 '스파클링 에메랄드', '플라워 바이 플로라', '로열 웨딩 데이' 등이 있다. 가격은 1리터 기준 8900원.



◆ 동국제약이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여성갱년기치료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쿠킹클래스는 중년여성의 건강을 주제로 홈플러스 잠실점(6월19일), 경기하남점(7월13일), 강동점(8월10일) 문화센터에서 1일 특강 형태로 마련된다.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점의 강좌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 일동제약이 한국여약사회 주관 '2017 한국여약사회 아시아건강캠페인'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여약사회가 필리핀 빈민촌에 의약품과 건강식품 등을 제공하는 활동 지원 차원에서다.

1000만원 자금은 직원들이 급여공제로 모금한 500만원에 회사의 추가 모금 500만원을 더해 만든 금액이다. 일동제약은 희망 직원들을 대상으로 월급여의 0.1~1.0%를 공제·적립해 사회공헌활동에 활용하는 프로그램을 2004년부터 전개해 오고 있다. 13년째 이어져 온 이 프로그램에는 임직원 95%가 참여하고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