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5월 2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 롯데제과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과자종합선물세트 '슈퍼빼꼼: 스파이 대작전'을 선보였다. '슈퍼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5월 3일부터 영화관에서 개봉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이 선물세트는 꼬깔콘, 치토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원이다.
◆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으로 팝핑 슈렉을 출시했다. 팝핑슈렉은 드림웍스의 인기캐릭터 ‘슈렉(Shrek)’을 연상시키는 색의 그린 바닐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입 안에서 터지는 초록빛 팝핑 캔디와 초콜릿 펄이 들어갔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주스 크러셔’를 출시했다. 허니 애플, 청포도 레몬, 파인 코코넛, 밀크 초코, 스트로베리 요거트, 레몬 요거트 등 6종이다.
◆ 동아오츠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당뇨 전문 쇼핑몰 '닥다몰'에 '低GI 소이조이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닥다몰'은 당뇨 관리 1위 어플리케이션인 닥터 다이어리(Dr.Diary)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低GI 소이조이 스페셜 패키지'는 딸기·블루베리·피넛·건포도&아몬드 등 4가지 플레이버가 들어간 48입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 에뛰드하우스가 '몬스터 미셀라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미셀라 클렌징' 원리를 적용해 입자가 피부에 닿는 순간 메이크업 노폐물만 선택적으로 흡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클렌징 워터로 페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립 & 아이메이크업까지 한꺼번에 지우는 것이 가능하며,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동물성원료와 실리콘오일 등 9가지 유해 성분은 빠졌다. 가격은 700ml 기준 1만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