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이베이코리아, '가성비 갑' 기저귀 내놨다

  • 2017.05.15(월) 15:01

다음은 5월 15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 이베이코리아가 유한킴벌리와 함께 ‘하기스 매직 소프트앤슬림 기저귀’를 출시하고 G마켓과 옥션, G9에서 단독 판매한다. ‘하기스 매직 소프트앤슬림 기저귀’는 양사가 상품의 콘셉트부터 가격, 마케팅 등을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이다. 품질은 업그레이드 시키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설정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기스’의 이름으로 신제품을 공동 기획해 단독으로 판매하는 것은 국내 유통업계를 통틀어 이베이코리아가 최초이다. 소프트 매직 벨트와 소프트 터치 다리 밴드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고 자극에 민감한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매직 슬림 패드가 더해져 제품이 얇고 유연하다.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속성을 감안해 ‘솜사탕 기저귀’라는 별칭을 붙였다. 1박스의 판매가격은 3만7900원이다.


풀무원식품이 상큼한 오렌지 향과 향긋한 유자향을 담은 ‘스파클링 아일랜드 제주 블라썸’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클링 아일랜드’의 신제품 ‘제주 블라썸(340ml, 1200원)’은 오렌지와 유자향을 블렌딩해 제주의 유자꽃 향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 최초로 2개 이상의 향을 블렌딩한 탄산수 제품이다.


애경의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의 ‘셰프의 선택’이 기능성 주방세제 라인을 출시했다. 냄새잡는 레시피, 항균강화 레시피 등 2종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셰프의 선택 기능성 주방세제 2종은 셰프가 사용하는 식자재인 발효와인식초, 겨자씨 에센스 성분을 활용했다.

특히 각 가정의 구성원 혹은 습관에 따라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냄새잡는 레시피’는 집에서 요리가 잦은 가정에 탁월한 주방세제로 냄새제거에 효과적인 발효와인식초 성분을 함유했다. ‘항균강화 레시피’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쓰면 좋은 주방세제로 겨자씨 에센스 성분을 함유했으며 99.9% 항균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잡아준다.

순샘 셰프의 선택 기능성 주방세제 2종은 1종 주방세제로 야채 및 과일까지 세척 가능하다. 또 파라벤, 인산염, 인공색소 등 3무(無) 처방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라인의 마스크팩 '컬러 클레이 마스크' 7종을 신규 출시했다. 인기 라인 제주화산송이의 피지 컨트롤 효과에 컬러별 새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옐로우-브라이트닝' ▲히알루론산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블루-수분' ▲석류씨 오일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핑크-생기' ▲마데카소사이드가 피부 고민 부위를 케어해주는 '그린-시카'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예민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퍼플-진정' ▲씨솔트 성분이 각질 정리를 도와주는 '화이트-매끈결' ▲머드 성분이 피부를 정화해주는 '블랙-정화' 등 7종으로, 가격은 70ml 기준 8000원.


◆ 리리코스가 진주와 조개껍데기를 닮게 만든 마린 콜라겐 쿠션 EX 리미티드 에디션 '로맨틱 씨(ROMANTIC SEA)'를 출시한다.
 
로맨틱 씨는 저분자 마린 콜라겐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 탄력을 높이는데 방점을 뒀다. 진주 펄감을 형상화한 패킹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15g 2개에 4만5000원이다.
◆ 아리따움이 컬러 아트로 유명한 아티스트 크리스 어퓨스와 손잡고 콜라보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프루티 메이(Fruity May) 컨셉트로 제작된 이번 콜라보는 1020 세대가 중시하는 디자인적 요소를 강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베이스 1종부터 립 3종과 블러셔 3종, 아이섀도 10종과 공용기 2종의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가격은 제품별로 ▲포어마스터 세범 컨트롤 팩트(10g) ▲핑거 팁 블러셔(10ml) ▲컬러 라이브 틴트(3.5g)가 각각 8000원이다. 모노 아이즈(1.2~1.9g) 제품은 5000원에 6구, 12구 공용기가 각각 8000원, 1만원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