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오리온,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

  • 2017.06.07(수) 17:23

다음은 6월 7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오리온이 올해 갓 수확한 국내산 햇감자로 만든 포카칩과 스윙칩 생산을 시작한다. 오리온이 사용하는 국산 감자의 수확은 6월부터 11월경까지 전라남도 보성에서 강원도 양구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으로 진행된다. 각 지역에서 수확한 감자는 바로 청주공장으로 이동, 생산에 투입돼 신선도가 높다.

오리온은 올해도 국내 570여 감자농가와 계약을 맺고 약 2만 톤의 감자를 포카칩과 스윙칩 생산에 사용할 계획이다. 지난 1989년부터 계약 재배를 통해 감자를 조달하고 있는 오리온은 농가에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하는 한편,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농가, 기업, 소비자간 상생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 1988년 강원도 평창에 국내 최초로 감자연구소를 설립해 30여년 간 운영하고 있다. 감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감자칩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 종자 개발과 저장, 선별 기술 등에 대한 연구개발 활동을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
 
최근 오리온은 기존 원료사업부문을 AGRO 부문으로 개편해 연간 약 10만 톤에 달하는 글로벌 감자원료의 수급 및 품질 관리에 대한 콘트롤 타워 기능을 맡겼다. 한국, 중국, 베트남의 감자 원료 담당자가 수시로 정보를 공유할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원료 통합 관리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농심켈로그가 슈퍼푸드인 귀리 등을 활용해 곡물의 진한 고소함이 가득한 그래놀라에 병아리콩, 검정 약콩, 완두콩 등 몸에 좋은 3가지의 콩을 더해 담백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빈’은 ▲우유보다 5배나 많은 칼슘을 함유한 병아리콩 ▲식물성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검정 약콩 ▲식이섬유가 풍부한 완두콩 총 3가지의 콩을 동글동글한 원재료 그대로 담아 담백한 맛과 바삭한 식감, 고소한 풍미를 높여 그래놀라와의 완벽한 조화를 완성했다.
 
또 귀리, 보리, 밀, 옥수수 등 곡물을 달콤한 꿀에 섞어 오븐에서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나 함유되어 건강한 간식 또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특히 켈로그에서 출시하는 최초의 콩 그래놀라로 콩이라는 차별화된 내용물과 풍부한 영양을 더해 국내 그래놀라 시리얼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400g 기준 7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웅진식품이 탄산 브랜드 빅토리아의 신제품, ‘빅토리아 콜라향’을 한정 출시한다. 빅토리아 콜라향은 톡 쏘는 탄산에, 설탕과 색소 없이 콜라향 만을 더한 ‘0칼로리 콜라향 스파클링 음료’다. 신제품은 오는 6일부터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에서 75만 본 한정 판매된다. 기존 빅토리아 제품들과 동일하게 단일 용량의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 샘표의  ‘폰타나(Fontana)’가 유화형 드레싱(마요네즈를 베이스로 한 드레싱)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기존에 오일이나 과일을 기반으로 한 드레싱에서, 규모가 큰 유화형 드레싱 시장에 진입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폰타나 브랜드의 시장성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폰타나에서 이번에 출시한 ‘그릭 요거트’와 ‘레몬 알리올리’는 유럽 본고장의 맛을 구현한 드레싱이다. ​‘폰타나 그릭 요거트’는 그리스 정통 요거트를 베이스로 레몬과 허브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샐러드 드레싱은 물론 샐러리나 파프리카, 당근, 오이 등 다양한 채소의 디핑 소스(찍어먹는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폰타나 레몬 알리올리’는 마요네즈 소스에 마늘과 레몬을 가미한 스페인 정통 드레싱이다. 계란과 올리브유, 마늘을 조합한 스페인의 국민 소스, ‘알리올리(Alioli)를 기본으로 하고 있어 고소하고 알싸한 드레싱 본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레몬을 넣어 느끼함은 덜고 상큼함을 배가시켰다. 그릭 요거트와 마찬가지로 샐러드 드레싱뿐 아니라 훈제 연어나 치킨 윙 등의 요리에 디핑 소스로 즐길 수 있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여름에 먹기 좋은 떡으로 구성된 '꽁꽁 세트 2종'을 출시했다. '꽁꽁A세트'는 증기로 쪄서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부드러운 찜 케익 2종'과 경기도 이천쌀로 만든 '이천 발효증편', '꽁꽁B세트'는 쑥을 가득 넣어 입 맛을 돋우는 '쑥향 가득 설기'와 '부드러운 찜 케익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4900원, 6100원이다.


도미노피자가 꽃게, 킹프론, 칼라마리 등 최고급 씨푸드를 피자 위에 올린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를 출시한다.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는 감칠맛 가득한 꽃게살, 탱글탱글한 킹프론, 야들야들한 칼라마리 등 씨푸드 3총사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3가지 씨푸드 위로 깊고 진한 맛의 라클렛 치즈소스가 어우러져 환상의 콜라보를 이룬다.
 
도미노피자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3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8500원이다.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WHO.A.U)가 '2017년형 프리미엄 롱다운'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

후아유는 오는 
19일까지 2017년형 프리미엄 롱다운을 40% 할인한 11만9000원에 선보이고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후아유 프리미엄 롱다운은 총 기장 109cm로, 신장 175cm 남성이 착용했을 때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넉넉한 길이감을 자랑한다. 덕다운 충전재로 솜털 75% 이상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016년형과 비교해 소재 생활방수기능이 향상되고, 팔면 왼쪽에 지퍼로 여닫는 주머니가 추가됐다. 하이넥 디자인이 적용된 후드에는 반사 테이프로 만든 레터링을 더해 야간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정성을 제공한다.

2017년형 프리미엄 덕다운은 후아유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은 7월6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 캐주얼 브랜드 TBJ가 넉넉한 박스 핏의 '반팔 코튼 리넨 셔츠'와 '5부 퍼티그 팬츠'를 출시하며 비투비 육성재, 서은광을 모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두 모델이 착용한 반팔 코튼 리넨 셔츠는 윗 단추가 없는 오픈 카라 브이넥 셔츠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통기성이 좋고, 부드러운 코튼 리넨 소재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여름 휴가와 데일리로 활용하기에 좋다. 함께 매치한 5부 퍼티그 팬츠는 큰 사이즈의 퍼티그 포켓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다. 100% 코튼 소재를 사용한 넉넉한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스톤, 베이지, 카키, 블루 등 네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셔츠가 4만9900원, 팬츠가 2만990원이다.


◆ LG생활건강이 신사임당의 대표작 '초충도'를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13개국에 동시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백자의 맑은 바탕 위에 섬세한 필선과 고운 채색이 돋보이는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화려하게 수놓은 듯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후의 베스트셀러인 비첩 순환 에센스는 55.5%의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28일의 피부 생장주기에 맞춰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처음 사용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안티에이징 기능이 첨가돼 있다.

LG생활건강은 2014년부터 매년 새로운 백자를 담아낸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특별히 6월 중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싱가폴, 베트남 등 글로벌 13개국에 론칭하기로 했다. 지난해까지 국보 제294호 백자 초충문 병, 보물 제807호 백자 상감모란문 병, 청화 백자 연화문 병 등이 출시됐다. 


◆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가 '라이트 터치 선스틱'의 여행철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라이트 터치 선스틱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선케어 제품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에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진정기능을 더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에는 이색 여행지들을 엄선해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여행지 10여곳의 일러스트가 랜덤으로 배열돼 모든 제품이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구매 고객은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선스틱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종 온라인몰과 왓슨스,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8g 기준 2만5000원.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