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6월 13일 브리프 내용이다.
◆ 홈플러스가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HM스포츠와 손잡고 홈플러스 동대전점과 울산남구점에도 ‘HM 풋살파크’를 열었다. 이번 동대전점과 울산남구점에는 각각 최신 친환경 인조잔디 소재로 길이 42m, 너비 22m의 국제규격 구장 2개씩 갖춰 연중 어느 때나 지역 시민과 유소년 축구클럽이 풋살이나 축구, 생활체육을 위해 활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어린이 부상 방지를 위해 각 구장 전면에 1.5m 높이 세이프 쿠션을 설치하는 등 설계 단계부터 안전을 크게 강화했으며 야간에도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조도를 제공하는 스포츠 LED 조명시설을 갖췄다.
홈플러스는 기존 수도권에 이어 이번 처음으로 충청, 경상 지역에 풋살파크를 열면서, 본격적으로 전국 단위 풋살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홈플러스는 앞으로도 부산, 전주, 창원, 순천 등 각 권역별 구장을 20여 개로 확대할 방침이다.
◆ SPC삼립은 시화공장 내 샌드팜 샌드위치 생산 설비를 증설했다. 샌드위치 브랜드인 '샌드팜(Sand Farm)' 사업 강화로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시장 확대하기 위해서다.
이번 생산설비 증설을 통해 샌드팜은 생산량을 70% 늘리고, '프리미엄 버거', '샌드위치 도시락' 등 새 제품도 출시해 올해 매출을 550억원까지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 오리온은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프리미엄 디저트인 '마켓오 디저트'의 전국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2월 오리온은 '생크림치즈롤'과 '생브라우니' 디저트 2종을 총 300개 한정으로 수도권 지역에서 먼저 가정 배달을 시작한 바 있다.
◆ GS샵은 SK플래닛 11번가(www.11st.co.kr)와 손잡고 TV홈쇼핑 실시간 생방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GS샵은 11번가 전문관에 입점, 2월부터 TV홈쇼핑 방송 인기상품을 선보여 왔으며 지난수개월 간 11번가와 협업을 통해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과 주문 연동 시스템 등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GS샵 TV홈쇼핑을 11번가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24시간 시청하고 주문할 수 있게 됐다.
◆ KGC인삼공사는 '아이패스로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제품류 구매 시 아이패스 파워 3병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다.
◆ 이디야커피는 서울오페라페스티벌 2017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디야 컬쳐로스팅’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진행되는 퀴즈에 정담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자 중 20명을 선정해 15만원 상당의 서울오페라페스티벌 VIP 관람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오는 25일까지 대표적인 대형가전 TV, 냉장고, 세탁기를 각 1000대씩 한정 초특가 판매한다. 이번 초특가 판매 행사에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는 청구할인, 포인트, 캐시백을 통해 추가로 혜택을 증정, 할인폭을 크게 높였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스텔의 인트로스 49인치 LED TV(ET490F)를 43만9000원에 판매하며, 삼성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14%를 할인해준다. 인트로스의 TV는 178도 상하좌우 왜곡없는 광시야각을 적용해 어느 방향에서든 자유롭게 TV를 시청할 수 있다. 또 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공간활용도가 높고, 벽걸이 TV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동부대우전자의 클라쎄 550L 양문형 냉장고(FR-S552PRES)는 77만9000원에 판매한다.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추가로 14%를 할인해준다. 클라쎄 냉장고는 냉장실 348L, 냉동실 202L로 공간이 구성됐으며, 디지털 입체 냉각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동부대우전자의 클라쎄 세탁기(DWF-11GAWC)는 33만9000원에 판매한다. 삼성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추가로 15%를 할인해준다. 4D 입체물살과 살아있는 공기방울의 움직임으로 세탁력을 높였으며 옷감 손상 없이 때를 제거해준다.
◆ CJ오쇼핑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업계 최초의 ‘플레이팅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오덴세는 지난 2013 론칭 이후 누적매출 250억 원을 기록한 CJ오쇼핑의 대표 브랜드다.
CJ오쇼핑은 지난 지난 5월 10일 별도의 홈페이지(www.OdenseOfficial.com)을 열고 오덴세를 색조 화장품 브랜드 SEP에 이어 두 번째 독립브랜드로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오덴세는 이국적인 컬러와 전통을 내세우며 국내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해외 브랜드들에게 실용성과 함께 ‘플레이팅’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플레이팅은 테이블 데코레이션과 푸드 스타일링을 모두 아우르는 개념으로 음식만큼이나 개성적인 표현이 가능한 분야이지만 이에 대한 내용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아직 제대로 정리되어 있지 않다. 해외에는 테이블 데코레이션에 대한 가이드북이 있지만 한식에 대한 플레이팅 관련 서적은 전무하다.
오덴세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색감과 소재, 수작업을 통해 느껴지는 정성과 깊이감, 그리고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이 담긴 그릇에 음식을 맛있고 아름답게 담아냄으로써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 롯데푸드㈜가 레스토랑 퀄리티의 훌륭한 요리를 구현한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라퀴진’의 체험단을 오는 28일까지 아줌마닷컴에서 모집한다.
프랑스어로 훌륭한 ‘요리’라는 뜻의 ‘라퀴진’은 레스토랑 등 전문점에서 인기가 높은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 브랜드다. 롯데푸드는 지난 해부터 현재까지 함박스테이크, 로스트햄, 풀드포크, 리치 소시지, 오븐치킨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라퀴진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롯데푸드는 라퀴진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기 위해 ‘아줌마닷컴’과 함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줌마닷컴은 회원수 118만명에 일평균 2만명이 방문하는 인기 기혼여성 커뮤니티다. 롯데푸드는 아줌마닷컴에서 총 100가족의 라퀴진 체험단을 선발해 ‘라퀴진 로스트햄’과 ‘라퀴진 풀드포크’ 제품을 제공한다.
◆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셀프 시공 가이드를 담은 ‘홈 데코 바이 조명(HOME DECO By. 조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홈인테리어 시 필요한 LED 조명, 공간별 조명 관련 인기상품들을 최대 83%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홈인테리어 초보자들을 위해 LED 조명 구매 시 참고 해야 할 사항과 설치방법 등의 쇼핑가이드와 함께 LED 전구, LED 형광등의 인기제품들을 선별해 추천한다. LED 조명은 일반 삼파장전구 대비 수명이 2~3배 길며, 전력소비량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옥션 대표상품인 ‘더센 LED 전구 8W’는 기존 백열전구 대비 80% 이상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며 1100원에 판매한다. 광원의 직접적인 노출을 피하기 위해 유백커버가 사용된 ‘LED SMK 트윈등 32W’는 71% 할인된 가격인 445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거실, 침실, 부엌, 아이방 등에 적절한 공간별 조명제품들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조명 셀프 시공을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해 ‘조명 설치 서비스’도 오픈마켓 단독으로 선보인다. ‘조명 설치 서비스’는 ‘LED 거실등’과 ‘LED십자등/방등’을 옥션에서 결제 한 뒤 해피콜을 통해 설치일정을 정하면 전문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해 설치까지 마무리해주는 서비스이다. ‘LED 거실등’은 3만5000원이며 ‘LED십자등/방등’는 2만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방문설치 비용은 현장결제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 ㈜롯데리아 샤롯데 봉사단 50명이 지난12일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미혼 한 부모 가정 초청 나들이 행사 및 주거 환경 개선 지원 봉사를 진행했다.
㈜롯데리아 샤롯데봉사단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원마운트 워타파크에 자녀 양육과 생계를 책임 지고 있는 미혼 한 부모 30가정을 초청해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과 추억을 제공했다. 또 취학 아동 자녀를 둔 미혼 한 부모 집을 방문해 공부방 홈스타일링을 통해 자녀의 학습환경 개선 봉사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롯데리아 샤롯데봉사단은 16년부터 미혼 한 부모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 약 480 가정에 수혜를 지원하였으며 지난 1분기까지 총 6번의 미혼 한 부모 돌잔치 행사 지원과 광주, 부산 등 지역별 봉사 활동으로 수혜자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쿠팡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온라인투어와 함께 엄선된 여행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트래블마트 시즌3’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와 올해 초 진행된 ‘트래블마트’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과 전문가들이 프로그램 세부항목까지 꼼꼼하게 살펴본 검증된 여행상품으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트래블마트 시즌3’에서는 지난 시즌 약 130여개 상품에서 업그레이드한 약 150여개의 엄선된 해외 여행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행상품들은 일본, 중국, 동남아, 홍콩/마카오/대만, 괌/사이판/호주, 미주/하와이, 유럽 등 대륙별로 구분돼 있으며, 여름휴가 성수기인 7~8월에 출발하는 상품들이다. 또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항공권, 에어텔,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별도의 쿠폰발급 없이 결제 단계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 신라, 신세계, SM 등 주요 면세점에서 이용가능 한 할인쿠폰과 선불카드 교환권이 제공된다.
◆ 던킨도너츠가 여름 휴가를 앞두고 ‘여행용 파우치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도넛과 음료 등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여행 파우치 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해피앱을 보여주면 파우치 1000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여행 파우치 세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메쉬 소재의 포켓형 파우치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의류를 담을 수 있는 큰 사이즈부터, 화장품 등 소품을 담는 작은 사이즈까지 용도별로 각자 다른 4가지 사이즈로 실용성을 더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만원 이상 결제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여행용 파우치는 한정수량 제작되어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해피포인트는 파우치 가격을 제외한 금액 기준 0.5% 적립된다.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 이마트가 SNS 화제 상품으로 떠오른 물놀이 용품을 판매한다. 이마트는 올해 물놀이 행사 상품으로 TV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화제가 된 ‘홍학(플라밍고)튜브(3만9800원)’, ‘랍스터튜브(2만5800원)’, ‘노란오리튜브(1만9800원)’등을 본격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