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롯데마트, 입은 듯 안입은 듯 '스마트 런닝'

  • 2017.06.22(목) 17:56

다음은 6월 22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롯데마트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오는 26일부터 소진시까지 전점에서 남성용 ‘스마트 런닝’을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는 런닝의 박음질이 셔츠 밖으로 비치는 것을 꺼리는 고객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심리스 공법을 활용해 박음질을 최소화한 ‘스마트 런닝’을 출시했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런닝은 총 2종류로 ‘스마트 런닝’과 ‘스마트 반팔 런닝’이며, 1매에 각 9900원, 1만900원으로 동업계 상품의 절반 정도의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스마트 런닝’은 브이넥선을 깊게 파 더운 여름 셔츠 단추를 풀어도 보이지 않으며 항균 소취 가공을 해 땀냄새 걱정을 덜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농심켈로그가 켈로그 시리얼과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 초콜렛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시킨 새로운 초코 시리얼 ‘허쉬 초코 크런치’를 출시한다. ‘허쉬 초코 크런치’는 코코아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블랙 쿠키에 달콤한 화이트 밀크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과 달콤함 그리고 초콜릿의 진한 맛과 향까지 느낄 수 있는 시리얼이다.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허쉬 초코 크런치’는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또 한입 사이즈로 만들어져 간단한 스낵으로도 제격이다. ‘허쉬 초코 크런치’는 500g 기준 7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아름다운 상차림을 위한 테이블매트를 처음 선보인다. 간결하면서도 현대적인 붓터치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광주요 고유의 모던함과 한국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았다. 일반 테이블매트 사이즈인 블루, 브라운 색상과 가늘고 긴 스키니형인 오리엔탈 붓터치, 수묵담채 디자인으로 총 4종(각 2만5000원)이다.

매트를 개별로 사용해도 멋스러우며 서로 다른 패턴과 크기의 매트를 겹쳐 놓아도 잘 어울려 입체적인 테이블 연출이 가능하다. 한국적인 붓터치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별다른 기교 없이도 감각적이고 정돈된 식탁을 완성할 수 있으며 나와 가족을 위한 차림과 특별한 손님상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광주요 테이블매트는 엄격하기로 소문난 오코텍스(OEKO-TEX), 그린 가드(Green Guard)의 시험 검사를 통과해 인증 받은 친환경 그린 PVC 신소재를 사용한 안전한 제품이다. 내오염성, 내향균성 기능을 지녀 위생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테두리 부분을 곡선으로 마감 처리해 손으로 잡기 편하고 세척도 용이해 실용적이다. 


◆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4일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반팔 티셔츠 10종, 썸머 가디건 2종, 썸머 스웨터 2종, 오버핏 셔츠 등 총 16종이다. 스파오는 빙그레의 장수 인기 상품인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쿠앤크’,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을 모티브로 자수 패치 및 디자인 프린팅을 적용해 시원한 여름 패션 상품으로 탄생 시켰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SNS채널에서 사전 고객조사를 통해 아이템을 선정하여 진행 된 것이 특징이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여성을 위한 쾌변 레이디를 새로 출시해 선보인다. 쾌변 레이디 출시와 더불어 기존 쾌변 요구르트 리뉴얼도 완료했다. 쾌변 레이디는 저지방 크랜베리&석류 맛으로 한 병당 150mg의 히비스커스를 함유하고 있다. 히비스커스는 무궁화속에 속한 식물로 이집트 미의 신 히비스와 닮다는 뜻의 이스코가 합쳐져 이름 붙여진 꽃이다. 건강에 이로운 효능이 많아 이집트인들은 예로부터 꽃잎을 우려 차로 즐겼다고 한다.

쾌변 레이디 출시와 더불어 기존 쾌변 요구르트 리뉴얼도 완료했다. 세계적인 유명 유산균 LP299V를 한 병당 15억 마리 이상 넣어 기능성을 강화했다. LP299V는 스웨덴의 프로비(Probi)社가 개발해, 발매 1년만에 프로바이오틱스 북유럽 최대시장인 스웨덴의 판매 1위를 기록한 유산균이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외에도 1병당 7500m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식이섬유 1일 권장량 30%를 충족한다. 식이섬유는 소화되지 않고 장까지 도달해 유산균의 먹이가 된다.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식이섬유가 함께 들어있어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을 이루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패키지도 세련되게 변경했다. 새로 출시된 저지방 크랜베리&석류 맛의 쾌변 레이디를 포함해 기존 사과, 포도, 골드키위, 플레인까지 5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한 병 용량은 150ml, 소비자가 1300원이다.


◆ 세븐일레븐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리면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양식 메뉴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3800원)'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는 볼로네즈 소스에 구운 버섯과 마늘이 토핑돼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파게티에 두툼한 함박스테이크가 통째로 올려져 있는 상품이다. 특히 함박스테이크 속에는 블렌딩한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생수 50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