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롯데제과 "껌, 이제 기능보고 씹으세요"

  • 2017.06.23(금) 15:45

다음은 6월 23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롯데제과가 기능성 껌 2종, ‘ID 데일리비타C’와 ‘후라보노 목상쾌’를 선보였다. ‘ID 데일리비타C’에는 총 14매의 낱개 껌이 들어있으며, 껌 1매당 108mg, 총 1500mg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ID껌의 확장 제품으로, 피부미용과 항산화 효과에 관심이 많은 현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후라보노 목상쾌’는 허브 및 모과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씹는 순간 목과 입안에 청량감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기존 후라보노의 구취제거에 상쾌함이라는 기능성을 추가한 제품으로 주로 입안이 텁텁하거나 졸음이 올 때 필요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총 11개의 코팅 껌이 들어 있다.


롯데푸드㈜가 레스토랑 퀄리티의 훌륭한 요리를 구현한 ‘라퀴진’의 신제품으로 자연치즈로 만든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스틱’은 바삭한 피(皮)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간편 간식이다. 모짜렐라 치즈는 100% 자연치즈로 만들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흔히 외식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고급 치즈스틱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자연치즈 특유의 길게 늘어나는 특징이 먹는 재미를 줘 아이들 간식으로 적합하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또 라퀴진 함박스테이크에 곁들여 먹으면 훌륭한 한 접시의 라퀴진 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조리 할 때는 냉동 상태의 치즈스틱을 식용유에 1~2분간만 튀기면 노릇하게 완성된다.


◆ 한돈 브랜드 도드람의 자회사인 도드람푸드가 ‘참숯에 구운 직화막창’을 전국 이마트 노브랜드 전문매장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참숯에 구운 직화막창’은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으로 3분 정도 가열하면 요리가 완성돼 간편하고 직접 참숯에 구운 듯 직화구이 특유의 향과 고소한 불 맛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한돈 막창은 ‘한돈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전과정 해썹(HACCP) 인증 및 체계적인 콜드체인시스템으로 한돈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도드람 계열사를 통해 생산, 가공되어 신선하고 안전하다.


해태제과가 시즌 한정 감자칩 '생생칩 레몬타르트'를 출시했다. 생생칩 레몬타르트는 오직 올 여름 단 3달(6~8월)만 맛 볼 수 있는 한정판 감자칩이다. 생생칩의 올 여름 시즌한정 플레이버는 상큼한 레몬과 버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레몬타르트다. 상큼한 레몬의 맛과 향이 가득 퍼지고, 감자칩과 잘 어울리는 버터의 고소함이 이어진다.


롯데리아가 호주산 와규 100%를 사용한 신제품 ‘와규”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와규 2종은 최고급 품질의 100% 호주산 와규 패티 위에 프라이드 어니언을 첨가해 바삭한 식감과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 상큼한 오로라 소스를 사용한 ‘와규 오리지널’과 고르곤졸라 치즈와 버섯 풍미를 살린 알프레도 머쉬룸 소스를 사용한 ‘와규 머쉬룸’이다.

특히 신제품 와규는 오염 없는 청정 지역인 호주에서 자라고 호주축산공사의 인증을 받은 제품만을 사용한다. 마블링과 부드러운 맛에 영향을 미치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고 포화 지방산이 낮아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 받고 있는 소고기이다.

단품 판매가는 와규 오리지널 7800원, 와규 머쉬룸 8100원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와규 2종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디저트 무료 증정 및 할인 혜택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신송식품에서 지난해 단종됐던 ‘된장국엔 누룽지’를 소비자의 요청에 힘입어 새롭게 재출시한다. ‘된장국엔 누룽지’는 국산 얼갈이 배추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엔 누룽지’와 국내 청정 미역을 사용하여 더욱 신선한 ‘개운한 미역 된장국엔 누룽지’ 2종류로 재출시한다.

뜨거운 물만 부어 4분이면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즉석제품이다. ‘된장국엔 누룽지’ 2종은 100% 우리쌀로 제조한 전통 누룽지를 사용하여 구수한 풍미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급속동결진공건조방식을 사용하여 원료 고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