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KB국민은행, 부동산금융 플랫폼 'Liiv ON' 출범

  • 2017.10.24(화) 16:02

▲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왼쪽)과 허인 KB국민은행장 내정자가 24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KB부동산 리브온(Liiv ON) 브랜드 론칭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KB국민은행은 24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부동산과 금융이 결합된 국내 최초 부동산금융 플랫폼 'Liiv ON'의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허인 KB국민은행장 내정자, 부동산 관련 내외부 전문가, 광고모델인 서장훈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KB협력 우수 공인중개사, 협력업체 등 1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5월 출시된 'KB부동산 Liiv ON'은 매물검색부터 금융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신개념 종합부동산 플랫폼이다. 고객 니즈에 맞는 최상의 부동산과 금융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며,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부동산 중개업소의 영업을 지원하는 상생모델이다. 
  
'KB부동산 Liiv ON'은 직관적 집찾기와 AR(증강현실)을 통해 휴대폰 카메라만 대면 집값을 알려주는 서비스 등 획기적 검색기능 등을 통해 '맞춤형 부동산 리포트'를 제시해주는가 하면, 자금설계·대출 가능금액 즉시 조회는 물론 비대면 대출신청과 우대금리 혜택 등 금융기능을 부동산 검색과 동시에 제공해준다.

 

특히 '신혼부부전용관'을 통해 젊은층의 보금자리 찾기에 도움이 되는 부동산·금융 정보를 특화해 제공한다. 또한 파트너인 부동산 소개소에서 매물 등록을 무료로 할 수 있게 하고 홍보배너도 무료로 노출시켜 주는 등 수요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상생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