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아르미유 "수소수를 3분만에"…수소수 생성기 출시

  • 2018.01.15(월) 15:02

3분만에 900ppb 이상 고농도 수소수 생성
일본서 실용신안등록‥국내 관련 기준도 퉁과

수소수 화장품 제조사인 ㈜아르미유는 900ppb 이상의 고농도 수소수를 3분 내에 만들어 내는 ‘아르미유 수소수 생성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르미유의 수소수 생성기는 일본에서 외관 및 본체에 대해 실용신안 등록된 제품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하기 편리한 텀블러형으로 제작돼 소비자들이 사무실, 수험생, 휘트니스, 골프장 등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고농도 수소수를 즐길 수 있다.

아르미유의 수소수 생성기는 국내 출시에 앞서 식품위생법 ‘기구 및 용기 포장의 기준 및 규격’과 ‘전기용품 안전 관리법’ 등 까다로운 관련 기준들을 통과했다. 아르미유는 100℃의 뜨거운 온도에서도 수소가 기화되지 않고 대부분 잔존토록 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수소수를 이용하면 보다 부드럽고 맛있는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다.


아르미유는 일본에서 35만대 이상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도입, 아르미유의 자체 브랜드화해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판매권도 확보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송기웅 아르미유 대표는 “최근 건강을 위한 수소수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에 따라 수소수 관련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만큼 제품의 안전성, 유해성 등을 꼭 따져 봐야 한다”며 “수소수 생성기를 구입할 때는 식품위생법 규정에 따라 식약처의 시험 및 한국 전기용품안전 인증에 통과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르미유 수소수 생성기’는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http://shop.armiyou.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